최종 목표
게임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키보드 F키를 누르면 나오던 물을 멈추게 해 보았다.
1. Content Browser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뒤 Blueprint Class를 선택한다.
2. Actor을 선택한다.
3. 원하는 명칭으로 설정을 해준 뒤 더블 클릭한다.
4. 블루프린트 화면이 뜰 텐데 이때 왼쪽 Components에서 +Add를 클릭한뒤 Niagara Particle System Component를 선택한다.
5. 오른쪽 Details에서 Niagara System Asset에서 원하는 Niagara Actor을 선택한다.
6. 상단 Viewport에서 Event Graph를 선택한 뒤 아래와 같이 블루프린트에 만들어준다.
Compile과 저장을 한뒤 게임 플레이를 했을 때 F를 누르면 나오던 물이 멈춘다.
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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