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아래의 링크에서 Download Zip을 한다.
https://github.com/domlysz/BlenderGIS
2. Blender을 킨 후 Edit -> Preferences로 이동한다.
3. Add ons로 이동후 검색창에 BlenderGIS를 검색한다.
3D View: BlenderGIS를 선택한다.
4. Import -> Georeferenced raster로 이동후 Tiff파일을 추가한다.
5. 추가할 때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준다.
Mode는 DEM as diplacement texture
Subdivision은 Subsurf로 설정해 준다.
아래와 같은 결과물이 나왔다. 원하는 만큼의 땅 굴곡이 너무 약했다.
지형을 선택한 뒤 Modifiers -> Levels Viewport를 6에서 11로 높여주었다.
더 쪼개서 표현이 돼서 땅이 더 디테일하게 표현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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